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오는 7일 오후 4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피부 광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화장품 '마데카 파워앰플'을 론칭한다.

마데카 앰플.
마데카 앰플.
'마데카 파워앰플'은 '마데카 크림'의 주성분인 'TECA(센텔라정량추출물)'가 함유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TECA 성분 외에도 '광채 비타민'으로 불리는 판테놀과 클라우드베리 등 천연유래의 래디언스 비타민 5종이 추가되어 피부를 더욱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특히, '마데카 파워앰플'은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진행된 브라이트닝(광채 효과)을 측정하는 래디언스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받았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브랜드는 이번 신제품 런칭으로 '마데카 크림'을 포함한 토너, 에센스 등 기초케어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세럼, 파워 앰플 등 프리미엄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이 갖춰졌다. 또한, 출시 1년만의 ‘마데카 크림’ 밀리언셀러 달성과 신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5월 중순에 동대문 두타 면세점에 신규 입점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마데카 파워앰플’은 피부결을 정돈하고 광채를 더해 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마데카 크림부터 파워앰플까지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조만간 해외시장 진출도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