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약 '인사돌'로 잘 알려진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파이팅 코리아' 블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동국제약 회사 블로그 내의 '파이팅 코리아' 게시물에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이달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6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게시물은 블로그의 '직접 참여해 봐요'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발하고 재치 넘치는 응원 댓글을 남겨준 50명에게는 배드민턴 라켓과 셔틀콕(6입) 세트, 상처치료 및 응급처치에 유용한 마데카솔 구급가방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블로그에 게재된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유소년축구연맹, 리틀야구연맹 등을 통해 스포츠 꿈나무들을 지원해 온 마데카솔이,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스포츠정신을 발휘하는 한국 선수단을 응원하고자 기획했다”며 “우리 선수단이 부상 없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효과적인 상처치료를 위해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마데카솔은 ▲일반적인 상처에 사용하는 '마데카솔케어', ▲염증이 있는 상처에 사용하는 ‘복합마데카솔’, ▲진물이나 출혈이 있을 때 사용하는 '마데카솔분말', ▲비상시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마데카솔연고’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