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은 최근 발매 한 구강청결제 '잇몸가그린 검가드' TV 광고를 22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잇몸이 아파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잇몸질환의 근본원인은 세균이고, '잇몸가그린 검가드'가 잇몸질환 원인균을 99.9% 살균한다라는 2가지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광고는 최근 의학 드라마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래원이 모델로 출연해 갑자기 잇몸이 아파 고민하는 40~50대 남성과 여성에게 "잇몸이 아픈 건 세균 때문입니다"고 설명한다. 이어 이미지 영상으로 잇몸질환 원인균을 깨끗이 씻어내며 '잇몸가그린 검가드'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준다.

동아제약, 잇몸가그린 검가드 TV광고 온에어.(사진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잇몸가그린 검가드 TV광고 온에어.(사진 동아제약 제공).
지난 7월에 발매한 '잇몸가그린 검가드'는 잇몸질환 발생 후 치료가 아닌 예방을 위해 사용하도록 한 제품이다. 살균력 평가 연구 결과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P.Gingivalis)균 99.9% 살균효과가 나타났고, 6주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잇몸질환인 치은염과 치주염 예방 및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보여주듯 잇몸질환의 근본원인은 구강 내 세균으로 주로 붓고 피나고 시린 증상이 나타난다”며 “100세 시대를 맞아 식후 양치질과 함께 잇몸가그린 검가드 사용을 습관화 해 건강한 잇몸을 오랫동안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은 1982년 국내 최초로 발매 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추어 새로운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토탈 오랄 케어 제품으로서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소비자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 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검케어’, ‘클린케어’, ‘토탈케어”, ‘내츄럴허브’ 7종과 첫니 빠진 우리 아이 치아 건강을 위해 어린이용 가그린 쿵푸팬더(딸기맛), 슈렉(사과맛), 마다가스카펭귄(풍선껌맛) 3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