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자사의 립밤 전문 브랜드 '챕스틱'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패션 모델 여연희와 함께한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토탈 하이드레이션 쓰리 인 원)의 온라인 광고 '입술에 바르는 트리플 스킨케어'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온라인 광고는 립밤의 수요가 높아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보습·진정·보호 등 입술 건강 관리에 중요한 3가지 사항(보습·진정·보호)과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의 주요 성분 등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광고 영상은 패키지 디자인을 십분 활용한 발랄한 색감과 분할기법으로 마무리된 세련된 영상미가 눈길을 끈다. 분할기법은 화면을 둘로 분할해 두 개의 서로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는 방법으로 한 쪽에는 제품 이미지를, ▲다른 한 쪽에는 주요 기능 혹은 성분에 대한 이미지를 보여줘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챕스틱의 새 얼굴로 인사하게 된 여연희는 패션 모델 특유의 인상적인 표정과 프로다운 포즈로 영상에 세련미를 더했다.

이번에 챕스틱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여연희는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에 출연해 최종 우승자 자리를 놓고 최후의 3인까지 이름을 올리며,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챕스틱 브랜드 새 얼굴 모델 여연희와 함께한 온라인 광고 공개.
챕스틱 브랜드 새 얼굴 모델 여연희와 함께한 온라인 광고 공개.
모델 여연희는 매력적이고 신비한 분위기의 얼굴로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유명 컬렉션과 패션 화보,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챕스틱의 광고 모델로서 입술 건강 관리의 중요성과 챕스틱의 강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은 아쿠아 모이스처(보습), 오메가 3/6/9(진정), 식물성 마데카소사이드(보호) 등의 성분으로 건조한 가을겨울철 손상되기 쉬운 입술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연구에 따르면, 입술은 피부 중 가장 얇고 연약한 부위로, 건조한 가을·겨울철에는 수분 공급, 각종 자극에 대한 보호 및 진정 등 각별한 관리가 요구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김유섭 이사는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은 강화된 성분으로 보습·진정·보호 등 건조한 가을·겨울철 특히 중요한 '트리플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이번 온라인 광고를 시작으로 립밤의 주 소비층인 2030 여성들과의 스킨십 기회를 늘려가며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의 강점은 물론, 립밤 전문 브랜드로서 보습·진정·보호 등 입술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소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토탈 하이드레이션 쓰리 인 원)은 국내에 수딩 오아시스, 레몬 딜라이트, 스윗 피치 등 3종이 출시됐으며, 가까운 약국, 대형마트와 왓슨스, 롭스 등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온라인 광고는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uXAw-wGtHd8)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