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여진이 뮤즈로 활동 중인 HA 필러 벨로테로의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 영상이 많은 여성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어 화제다.

독일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 영상이 온라인 누적 조회 20만 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단순한 TV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전파되면서 여성들이 원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전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벨로테로 캠페인.
벨로테로 캠페인.
특히, 여성들의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에서 ‘입소문’을 통해 공유가 확대되는 추세다.

영상 속에서 최여진은 다채로운 표정을 보여주며 타인의 시선과 노화를 의식하지 않고 자신 있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도록 여성들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는 여성의 아름다움이 자연스러운 자신의 표정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내포하고 있다.

최근 각 기업과 브랜드들이 제품을 내세우기 보다는 감동과 재미가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넛지(Nudge)' 효과를 추구하며, 소비자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는 점과 일맥상통한다.

멀츠코리아 측은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가진 다양한 표정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것"이라며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을 통해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많은 여성들이 공감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멀츠코리아 벨로테로 글로벌 캠페인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영상은 유투브(https://youtu.be/FDXJTjZnSqI)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