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10.19 목 08:14
상단여백
HOME 종합·오피니언 데일리 IN 동정
일동제약, '2017 하반기 정기 공채'…연구·개발·생산·영업 분야 신입 및 경력 사원 모집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오는 17일까지, 2017년 하반기 정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부문은 연구, 개발, 영업, 생산 등이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연구부문은 의약화학, 약리연구, R&D QC(Quality Control), 생체소재 분야에서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한다. 박사 및 해외 학위 취득자, 해외 신약개발 및 연구 경험자를 우대하며, 병역특례(대체복무) 전형으로도 지원 가능하다.

개발부문은 개발기획, 사업개발, RA(Regulatory Affairs), 특허, 임상 등의 분야이며, 생산부문은 시설환경안전, 생산관리, 품질관리, 관리약사, 품질기획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연구, 개발, 생산부문의 경우 직무 분야에 따라 약학 등 관련학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영업부문은 병·의원영업, 약국영업, CM(Category Manager) 직무를 대상으로 하며, 전공 제한은 없다. 병·의원영업 및 약국영업의 경우 신입사원만 모집하며, CM의 경우 1년 이상의 의원영업 경력과 전문의약품 마케팅 업무 경험이 있는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http://www.ildong.com)의 채용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