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12.11 월 16:55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 만 5년째 단독후원…일동제약, 용인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 받아'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 일동, 용인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메세나 활동의 공로로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지난 2012년 11월부터 만 5년이 넘게 용인문화재단 포은아트홀의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를 후원해 오고 있다.

이 콘서트는 수준급의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클래식 연주에 '11시 콘서트]' 해설자로도 잘 알려진 김용배 교수의 흥미로운 해설이 더해진 음악회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용인문화재단 감사패. 일동제약 마티네콘서트 후원.

평일 오전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회당 평균 750여 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찾고 있으며, 알찬 공연을 꾸준히 이어온 덕분에 연간 관람권을 구매하는 관객수도 상당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복잡한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문화를 통해 정서적 여유를 찾도록 하는 일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동제약의 철학과도 잘 맞는다”며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해 기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 열린다. 올해의 마지막 순서인 이달 공연은 오는 27일 ‘겨울날의 환상’을 테마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