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1.15 목 14:05
상단여백
HOME Clinical 학술 Selection
한국엘러간 김은영 총괄 대표 “올해 매출액, 1000억 이상 목표"…한국엘러간 '올해 신제품 파이프라인·미래 성장 비전' 발표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서 두 자릿수 성장 이어갈 것"

글로벌 제약사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은 7일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Leading Growth Pharma) 엘러간 및 한국엘러간의 비전과 가치를 제시했다.

이날 한국엘러간 김은영 총괄 대표는 "한국엘러간의 올해 매출액은 1000억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엘러간은 2017년 두 자릿 수 성장으로 경쟁이 치열한 한국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선도적 기업으로 입지를 다졌다. 또한 혁신적이고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준비를 갖추면서 2018년에도 그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엘러간 아시아 9개국 지역 대표를 맡고 있는 한국엘러간 김은영 총괄 대표<下 사진 참조>는 ”시장 변화를 주도하는 신제품과 소비자 중심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인 것이 한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에서 엘러간이 두 자릿 수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다”며 “2018년에도 이 원동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아시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성장 리더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한국엘러간의 2017년 성장에는 한국 소비자 수요를 맞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인 쥬비덤과 실리콘겔 인공유방 보형물 내트렐이 큰 역할을 했다.

쥬비덤은 2014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세계시장 44% 점유율의 필러이며, 2017년 출시된 내트렐510은 보형물의 전면부와 후면부가 다른 점도의 코히시브 젤(Cohesive gel)로 구성된 ‘듀얼 겔(Dual gel)’ 컨셉의 6세대 인공유방 보형물이다.

'2018 한국엘러간 미디어 데이' 김은영 총괄 대표.

이날 한국엘러간은 2018년 성장을 이끌 신제품인 턱밑지방개선 주사제와 의료용 저온기 쿨스컬프팅 역시 소개했다. 턱밑지방개선 주사제의 주성분은 지방 세포 수를 줄이고 치료 부위에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한다.

쿨스컬프팅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 세포를 주변 조직에 영향없이 저온으로 자연사시켜 피하 지방 세포만을 섬세하게 제거한다. 두 제품 모두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상반기에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정창호 상무는 “두 제품 모두 시술 효과를 높였기 때문에 의료미용이 보편화된 한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 것”이라며 2018년 두 제품의 성장 가능성을 기대했다.

한국엘러간은 의료진에게 제품정보 전달과 환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AMI: Allergan Medical Institute) 교육 플랫폼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다양한 임상 경험 및 수술 기법 등을 공유해 제품 사용과 환자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필러 시술 환자의 치료와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오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MD코드(MD Codes)를 개발, 제품의 특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필러 시술 기법을 제공한다.

엘러간(Allergan Plc.(NYSE: AGN))은 전 세계 100여개 국가 이상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제약회사3로,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Medical Aesthetics), 안과 사업부(Eye Care), 보톡스 치료 사업부(Neurosciences & Urology) 등 다양한 질환 카테고리에 대한 우수한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