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 ‘엘라비에 더마 히알-솔루션 워터풀 선크림’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엘라비에 더마 히알-솔루션 워터풀 선크림(45ml)’은 휴메딕스의 독자적인 제약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 차단 · 미백 · 주름 개선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동 제품은 자외선 차단지수 최고 등급인 SPF50+/PA++++의 선크림으로, 피부 자극과  노화를 유발하는 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오랜 시간 동안 피부를 보호해주고, 휴메딕스의 고순도·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다양한 분자량의 히알루론산이 복합 함유되어, 자외선에 빼앗기기 쉬운 수분을 채워줌으로써 피부 속의 수분 밀도를 높여준다.

특히, 휴메딕스 만의 피부 주름개선 및 노화방지용 특허 조성물인 휴비타 DP[특허 제10-1702076호], Wonderful 3-complex(세라마이드워터, 연꽃수, 위치하젤수)가 함유되어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또한, 발림성과 흡수력이 뛰어난 가벼운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선크림을 바른 후에 백탁 현상, 번들거림, 끈적임, 답답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돼 남녀노소가 얼굴부터 전신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일상용 선크림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봄·여름 야외 활동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휴메딕스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화장품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에서는 이번 ‘엘라비에 더마 히알-솔루션 워터풀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봄맞이 특별 이벤트를 마련 했다.

공식 홈페이지(https://elraviecos.com)에서 3월 한달간 엘라비에 코스메틱 베스트 상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엘라비에 더마 히알-솔루션 워터풀 선크림’을 포함한 전 제품 20% 할인 쿠폰과 적립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