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히알루론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첫 번째 전속모델로 배우 남보라를 발탁했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 배우 남보라는 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 큰 눈과 밝은 표정이 매력적인 배우이며, 연예계의 대표적인 ‘동안 미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휴메딕스 엘라비에코스메틱 남보라 모델 발탁.
휴메딕스 엘라비에코스메틱 남보라 모델 발탁.

휴메딕스는 남보라의 꾸밈없이 순수한 이미지가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이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되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앞으로 남보라는 최근 출시된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을 포함한 ‘엘라비에 코스메틱’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지면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알릴 예정이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히알루론산 필러로 유명한 바이오생명과학 기업 ‘휴메딕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히알루론산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고순도·고함량 히알루론산 주성분의 다양한 고기능성 저자극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엘라비에 스킨 케어 6종’ 등 기초 화장품부터 ‘엘라비에 더마 모델링 이펙터’, ‘더마 히알 솔루션 선크림’ 등 기능성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자연미인으로 잘 알려진 남보라의 꾸밈없고 순수한 모습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촉촉함을 추구하는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브랜드 이미지과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남보라의 싱그럽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엘라비에   코스메틱’을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알리고,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