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은 지난 15일 김지현 대표이사를 신임 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지현 대표이사<사진>는 그 동안 제약, 금융, 소비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에서 뛰어난 사업적 통찰력과 리더십을 보여왔으며, 이 같은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엘러간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됐다.

20여년 이상 성공적인 경험으로는 한국길리어드사이언스코리아의 주요 질환 사업부 총괄책임자로 성공적인 신제품 발매, 한국아스트라제네카에서 다양한 커머셜 역할과 아시아 9개국 Commercial Excellence 역할 수행 및 HSBC, Mattel에서 마케팅 업무 및 시장분석가로 활약했다. 한국엘러간 대표이사로 선임되기 직전에는 한국 레오파마 대표이사로 재직했다.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 이사.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 이사.

김 대표이사는 서강대 신문방송학과에서 학사 및 미국 일리노이주 노스웨스턴 대학교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이 전까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5개국을 이끈 김은영 총괄대표는 지난 12월 13일자로 아시아 9개국(한국, 대만, 태국, 홍콩, 베트남, 싱가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을 책임지는 아시아 총괄대표로 승진 임명됐다.

한편, 한국엘러간은 지난 2017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뤘으며, 시장 변화를 주도하는 신제품을 선보이며 기업 이미지를 높여왔다. 

2018년에도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아시아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선도적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