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18 목 10:57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동성제약 ‘아나파 테이핑 봉사활동’ 실시…호국·보훈의 달 6월 맞아 어르신들께 전하는 '감사의 마음'동성제약, 강서구 보훈가족 200여분 어르신께 '아나파 테이프 봉사활동' 실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지난 5일, 강서구 예원교회에서 보훈가족 200여 분의 어르신께 ‘아나파 테이핑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강서구와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나라를 위해 숭고한 희생정신을 보여주신 어르신들께 아나파 테이핑 봉사활동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동성제약, 강서구 보훈가족 200여분 어르신께 '아나파 테이프 봉사활동' 실시.

이날 봉사활동에서 동성제약 임직원으로 구성된 ‘아나파 테이핑 봉사단’은 어르신들이 통증을 호소하는 주요 부위인 어깨, 무릎, 허리, 손목, 발목 등에 테이핑을 실시하고 올바른 근육 테이프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성제약은 지난 2월 20일 강서구청과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강서노인종합복지관, 곰달래어르신복지센터, 화곡푸르지오경로당 등 강서구 내 복지관을 중심으로 아나파 테이핑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에 사용된 동성제약의 ‘아나파 테이프’는 아픈 부위에 바로 사용할 수 있게끔 잘라져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운동선수는 물론, 일반인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근육테이프다. 또한 목, 어깨, 허리, 손목, 무릎 등에서 발생하는 통증의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