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6.21 목 14:18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부광약품, 티트리 성분 여성청결제 '멜라진' 겔 출시…'항염·진정 효과' 뛰어난 티트리오일 주성분 유일한 여성청결제항염·진정 효과 뛰어난 티트리오일 주성분 유일한 여성청결제

부광약품은 최근 여성청결제 멜라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멜라진은 스페인 유명제약회사 페레(Ferrer)사의 제품으로 티트리오일이 주성분이다.

무색소, 무파라벤으로 여성의 민감한 Y존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스페인에서는 의사가 권해주는 여성 청결제로 잘 알려져 있다.

티트리 오일은 항진균, 항균, 항바이러스, 항염작용 및 천연 데오드란트 효과까지 탁월하다고 여러 논문을 통해 밝혀져서 화장품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여성들에게는 익숙한 성분이다. 멜라진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티트리오일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겔타입 여성청결제이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여성청결제는 질내 환경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외용제로 사용해 씻어내는 제품"이라며 "냉이 많아지거나 생리 전후 또는 생리 중, 날이 더워지면서 수영이나 공중목욕탕 이용이 늘어날 때 청결한 Y존 관리를 위해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멜라진은 국내에서 유일한 티트리 오일 주성분 여성청결제로 여성들의 민감한 Y존에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멜라진은 수입완제품으로 약국에서 약사와 상담 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