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은 최근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의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장대원 쇼핑몰에서는 장대원의 개별상품과 유산균 세트를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 스토리 컨텐츠를 통해 장대원 브랜드의 개발 배경, 특장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SNS 연동 회원가입 기능을 추가해 회원가입에서부터 제품의 검색, 구매에 이르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PC, 모바일 화면이 동일한 반응형 쇼핑몰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고객 후기 게시판과 상담문의 메뉴도 마련했다.

대원제약은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제품 구매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구매평 작성자 전원에게 적립금 5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첫 구매하는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는 ‘가즈아~! 첫구매 ~!’ 이벤트도 7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장대원 쇼핑몰에서 처음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에코팟과 장대원 밴드가 제공되며,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장대원 에코팟을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장대원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개인 SNS에 에코팟 사진을 올리고 이벤트게시판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밖에도 장대원 쇼핑몰 오픈 및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장대원 쿨토시와 물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대원제약의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이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 ‘L.rhamnosus GG’ 등 9종의 복합 균주를 배합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90% 이상의 유기농 부형제를 사용했으며, 5無 화학첨가물을 구현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중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은 장대원이 유일하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대원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장대원 쇼핑몰만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