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이 새롭게 런칭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메디페르(medi:fer)의 루테인 포스 앰플(이하 루테인 앰플)이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큰 인기를 끈 가운데 첫 홈쇼핑 판매를 앞두고 있어 화제다.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루테인 앰플은 오는 4일 오후1시 45분 부터 3시까지 75분간 특별편성으로 롯데홈쇼핑 단독 판매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피부에 바르는 루테인이 처음으로 공개된 가운데 메디페르의 루테인 앰플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이번 홈쇼핑 첫방송 역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60년간 눈 건강을 지켜온 안국약품은 눈에 대한 연구 진행 중 루테인이나 제아잔틴을 비롯한 많은 눈 구성 물질 속에 강력한 항노화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우연히 발견한 바 있다.

눈 건강 뿐만 아니라 피부의 항노화에도 도움이 되는 루테인 성분은 먹는 것 보다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강력한 항산화제인 루테인은 비타민C 보다 몸 속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130배 이상, 가장 독성이 높은 활성 산소 995배 이상, 세포손상을 일으키는 과산화지질 220배 이상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루테인은 우리 몸 자체에서 생성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외부 보충이 필수적인 것이 특징이다.

안국약품은 이러한 근거를 바탕으로 루테인을 주성분으로 항노화 성분을 통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메디페르’를 런칭했다. 메티페르의 첫번째 제품인 루테인 앰플은 루테인과 지아잔틴 등으로 항산화 효과 극대화하고 프리테오글리칸, 눈물모사수 등으로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선사한다.

메디페르 제품구성.
메디페르 제품구성.

또한, 루테인 앰플은 기존 자외선 차단제로는 막기 어려운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에 효과적이다. 

스마트폰을 비롯해 컴퓨터, TV 등에서 방출되는 블루라이트는 장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구매 고객들은 ‘고농축 앰플이라 쫀쫀한 느낌이 듭니다’, ‘예민한 내 피부에도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노안예방을 위해 안국 루테인을 어머니에게 선물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피부 노화 막으시라고 선물해 드렸어요’ 등의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기며 제품에 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안국약품 메디페르의 루테인 앰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디페르 홈페이지나 고객 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일에 방송되는 롯데홈쇼핑에서는 방송 최초로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구성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