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니 세정제 폴리덴트는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새로운 폴리덴트 광고는 ‘틀니로 인한 입 냄새가 걱정이라면?’을 주제로 배우 주현씨를 통해 틀니 구취 세균 살균에 효과를 보이는 폴리덴트 강점을 강조했다.

배우 주현씨는 9년째 폴리덴트 TV광고 모델로, 장수모델로 9년 째 활약 중이다. 

더불어, 폴리덴트의 강점인 4중 세정 성분(향균 포뮬라, 플라그 제거제, 산화 활성제, 얼룩 제거제)으로 구취 및 의치성 구내염 유발 곰팡이균을 99.9% 살균한다는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전달한다.

폴리덴트에 따르면, 2012년 틀니 사용자 320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10명 중 4명은 ‘구취(입 냄새)’로 인한 불편함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폴리덴트는 구취 유발균을 99.9% 살균하며, 특히 ‘폴리덴트 5분 클리닝 정’은 2016년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틀니 세정제 성능 및 안전성 시험 평가 결과, 효소 단백 분해 성능에서  ‘우수’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틀니 사용 시 입 냄새와 더불어 의치성 구내염 관리도 중요하다. 의치성 구내염은 입 속이나 입 주변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으로, 따갑거나 화끈거리는 통증이 심해 틀니를 끼고 뺄 때나 식사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불편함을 초래한다. 

‘폴리덴트 나이트 의치세정제’는 TAED(테트라아세틸에틸렌다이아민)가 포함된 4중 세정 성분으로 의치성 구내염 유발 곰팡이균을 99.9%살균하는 효과가 있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폴리덴트 김재영 브랜드 매니저는 “틀니 사용 후 발생하는 입 냄새는 많은 틀니 사용자들이 겪는 대표적인 불편함으로 꼽힌다”며 “이번 광고에서는 ‘틀니 입 냄새’에 초점을 두고, 구취 유발균을 효과적으로 살균하는 폴리덴트만의 4중 세정 성분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건강한 틀니 사용을 위해서는 틀니 세정제 사용이 생활화 돼야 하는데, 폴리덴트는 구취뿐 아니라 의치성 구내염 유발 곰팡이균까지 99.9% 살균하기 때문에 구강 건강 뿐 아니라 만족도 높은 틀니 사용에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