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9 일 23:24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바이엘코리아, 홀몸 어르신들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성료올해로 7년째 서울시립 관악노인종합복지관서 김장 나눔 임직원 봉사 활동 진행

바이엘코리아의 임직원들이 지난 11월 30일 서울시립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사회 홀몸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8 바이엘코리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바이엘코리아는 한국 사회에 혼자 사는 노인들이 매년 5만명씩 급증하는 현실을 고려해 2012년부터 관악노인종합복지관과 연을 맺고 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연례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총 40여명의 바이엘코리아 임직원 및 그 가족들이 참여해 약 3,000kg의 김치를 담그고, 관악구 내 홀몸 어르신들 300여명을 직접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의 정을 나눴다.

바이엘코리아가 지난달 30일 서울시립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18 바이엘코리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김장 김치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바이엘코리아 잉그리드 드렉셀(Ingrid Drechsel) 대표는 “김장 나눔 행사는 바이엘의 임직원 및 그 가족들이 정성을 담아 직접 김치를 담글 뿐만 아니라 홀몸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전달하면서 따뜻한 정을 나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바이엘코리아는 한국 사회의 일원으로서 김장 나눔 외에도 홀몸어르신들의 여가활동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바이엘 헬스데이’를 통해 건강검진 및 상담을 제공하는 등 이들이 직면한 소외감, 질병, 빈곤이라는 삼중고를 완화할 수 있는 최소한의 사회안전망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