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9 일 23:24
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한국화이자제약, '의료인·임직원 참여'로 심장병 환우 위한 사랑 채우기 'Love in the bottle' 캠페인 실시화이자제약 '심장병 환우 위한 사랑 채우기-Love in the bottle' 캠페인 실시

한국화이자제약은 12월 한 달간 임직원 및 의료인 참여로 심장병 환우를 후원하는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Love in the bottl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Established Medicines: EM) 사업부가 연말을 맞아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한국화이자제약 임직원들이 3일 명동 사옥에서 진행된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 캠페인에 참여해 심장병 환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작성한 병 편지 형태의 희망 메시지로 트리 조형물에 장식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캠페인 기간 동안 의료인과 임직원들의 참여에 따라 기부금을 조성해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를 위한 지원금으로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기탁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의료인과 임직원들의 참여에 따라 한국화이자제약이 일정 금액을 적립해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성된 기부금은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를 위한 지원금으로 캠페인 종료 후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기탁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 사업부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알리고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일 명동 사옥에서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 캠페인 기념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심장병 환우에게 병 편지 형태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이를 활용해 사옥 1층 로비에 설치된 대형 트리 조형물을 장식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