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9 일 23:24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한국애브비, 김장 담그기·연탄 봉사로 '소외 이웃들과 온정' 나눠…한국애브비, '소외이웃 위한 전직원 봉사활동' 김장 담그기·연탄 봉사 진행한국애브비, '소외이웃 위한 전직원 봉사활동' 김장 담그기·연탄 봉사 진행

한국애브비는 전직원 연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5일 서울시 도봉구와 자선병원인 요셉의원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및 연탄 배달’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한국애브비는 소외 이웃들에게 김장 300포기와 연탄 약 5,000장을 전달하고 약 1,000만원의 성금도 기부해 연말 계기 온정의 손길을 이어나갔다.

한국애브비 직원들은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요셉의원에서 김장 담그기를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알코올 의존증 환자나 노숙자, 외국인 근로자, 행려자 등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철에도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김장 김치 총 300포기를 직접 담가 전달했다.

한국애브비는 지난 5일 전직원 연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및 연탄 배달’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직원들은 이번 겨울에도 이웃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서울시 도봉구 안골에서 5,000장의 연탄을 직접 나르고 배달했다. 이렇게 직원들이 전달한 연탄 개수에 따라 약 1,000만원의 매칭 기부를 함께 진행해, 더 큰 가치의 나눔을 실천했다.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연말 봉사활동은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와 함께 진행해온 한국애브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특히, 해당 봉사활동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어 그 의미가 더 뜻 깊다.

한국애브비 류홍기 대표는 “올해도 전직원이 한마음으로 연말 봉사활동을 실천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한국애브비는 환자의 건강과 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연 기자  medi@mediherald.com

이상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