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걷기를 통해 결식 아동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후원하는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은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걷기 앱 ‘워크온’의 기부 챌린지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자가 걷는 걸음 수만큼,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후원한다.

이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가 담겨 있다.

동국제약은 2018년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를 진행해 목표 걸음 수 4억보를 달성하고, 총 3,000개의 도시락을 월드비전을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전달했었다.

동국제약 센시아 워크온 기부챌린지.
동국제약 센시아 워크온 기부챌린지.

2019년 챌린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앱을 다운받아 이번에 진행되는 기부 챌린지 화면의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손쉽게 시작할 수 있다.

20보를 걸을 때마다 1포인트가 적립되고 챌린지 참여자들의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총 20만 포인트 적립 시,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 1,500개를 전달할 수 있다.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걸음이 모여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걸음 수 기부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