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5.25 토 09:22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동국제약, '사랑의 도시락' 나눔 위한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진행휴대전화 '걷기' 앱 이용, '건강 관리·이웃 사랑' 동시에 실천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걷기를 통해 결식 아동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후원하는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은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걷기 앱 ‘워크온’의 기부 챌린지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자가 걷는 걸음 수만큼,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후원한다.

이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가 담겨 있다.

동국제약은 2018년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를 진행해 목표 걸음 수 4억보를 달성하고, 총 3,000개의 도시락을 월드비전을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전달했었다.

동국제약 센시아 워크온 기부챌린지.

2019년 챌린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앱을 다운받아 이번에 진행되는 기부 챌린지 화면의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손쉽게 시작할 수 있다.

20보를 걸을 때마다 1포인트가 적립되고 챌린지 참여자들의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총 20만 포인트 적립 시,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 1,500개를 전달할 수 있다.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걸음이 모여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걸음 수 기부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