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1 수 12:28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부광약품 '타벡스겔' 리뉴얼 출시·마케팅 강화…소아부터 성인까지 '생활속 상황별 광고 캠페인' 진행'타벡스겔 리뉴얼 출시' 소아부터 성인까지 생활속 상황별 광고캠페인 진행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19.06.11 14:28
  • 댓글 0

부광약품은 외용소염진통제인 타벡스겔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생활 속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타박상, 멍, 근육통, 뻐근할 때 등의 증상을 중심으로 인터넷 동영상 광고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인 쓱~탁! 타벡스 겔 일상생활 4 편을 통해 누가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소비자들이 흔히 겪을수 있는 상황을 전달해 어려운 설명이 아닌 공감대를 형성해 다가가는 알기쉬운 내용으로 연령과 질환에 맞게 성인 근육통편, 직장인 팔목통증편, 직장인 다리뻐근편, 어린이 타박상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광약품의 타벡스겔은 독일의 Madaus사와 기술제휴한 제품으로 생약성분을 포함한 일반의약품으로 50g과 90g 용량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아이편(사진 부광약품 제공).

타벡스겔은 살리실산 에틸아민 성분과 에스신 복합성분으로 븟기를 제거해주고 통증과 염증을 줄여주는 소염진통작용의 이중작용으로 생활 속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타박상, 근육통, 멍(붓기), 삠 증상에 사용하며, 냄새와 끈적임 없는 겔타입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해 냄새에 민감한 분이나 피부가 예민한 분들에게도 사용가능하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타벡스겔은 산뜻한 겔 타입으로 일반적인 외용소염진통제에 많이 들어가서 파스냄새라고 불리는 멘톨과 캄파 특유의 냄새와 자극이 없어서 이에 민감한 분들께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외부에 '어린이에게 사용시 성인이 발라주세요. 문구와 뻐근한 부위에 넓게 발라주세요'라는 복약지도 및 사용방법을 자세히 넣어 소비자들의 사용편의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