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7 일 07:39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 염모제 홈쇼핑 완판 행진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19.06.19 10:42
  • 댓글 0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런칭한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 염모제가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는 지난 4월 16일과 27일, 5월 26일 진행된 홈앤쇼핑 방송에서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매회 방송을 거듭하며 낱개 기준 4만개, 6만개, 9만 6천개의 염모제가 판매되는 전에 없던 신기록까지 세운 상태다.

롯데홈쇼핑에서도 인기는 뜨거웠다. 5월 16일 첫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고, 이어진 27일 방송에서도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의 이러한 인기는 트렌디한 컬러와 함께 집에서 혼자서도 손쉽게 뷰티 살롱의 ‘복구 염색’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글램 브라운, 글램 로즈골드, 글램 카카오 등 3가지 컬러는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의 전문 아티스트 80여명이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트렌디하면서도 멋내기와 새치 커버가 동시에 가능해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동시에 염모제에 섞어 사용하는 특수 앰플 ‘살롱 코드 파워 플렉스’는 모발의 결합력을 강화해 염색 후에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 주며, 헤어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염색 후에는 시스틴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살롱 코드 파워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풍부한 단백질을 공급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