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이 지난 4월 한달간 진행한 사회공헌 캠페인 ‘Youyu Bridge’ 후원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유유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장안에화제’ 시리즈 4월 판매금액의 일부인 300만원 상당을 후원했으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후원금을 바탕으로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최초의 놀이 문화확산 사업으로 놀이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놀이 버킷리스트’ 가이드북을 제작한다.

유유제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식. (좌)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여인미 본부장 (우)유유제약 배한국 전무.
유유제약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식. (좌)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여인미 본부장 (우)유유제약 배한국 전무.

또한, 모자원 거주 및 저소득 가정 아동과 시설 종사자들에게 9백만원 상당의 ‘장안에화제’ 키즈 및 액티브 제품을 전달했다.

유유제약 OTC마케팅팀 정유진 PM은 "약국 약사님들과 함께 한 유유브릿지 캠페인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유유제약은 앞으로도 약사님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유유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장(腸)안에 화제’ 시리즈는 신바이오틱스 개념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현재 키즈, 액티브, 치앤유 등 연령대별 맞춤형 제품이 출시돼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