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21 일 21:53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대원제약, 신제품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 출시…뼈 건강 위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화학첨가물 없이 한번에자연서 추출한 주원료, 유기농 과채 부원료 등 총 23종 원료 함유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19.07.11 07:32
  • 댓글 0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칼슘마그네슘디’를 출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는 산호에서 추출한 칼슘과 알파쌀분말 마그네슘, 자연 유래 건조효모 비타민D를 포함해 총 23종의 유기농 원료를 담았다.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무기질로 알려진 칼슘은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뿐 아니라 뼈가 약해지기 쉬운 노년층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필수적이다. 특히, 최근 한국인의 칼슘 섭취가 권장량에 못 미친다는 통계가 발표되며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가 됐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의 에너지를 생산하고 이용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로, 신경 자극의 전달과 근육의 수축 및 이완을 조절하는 한편 혈중의 칼슘 농도를 조절하는 역할도 해 칼슘과 함께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비타민D는 실내 생활을 주로 하는 현대인에게 매우 부족한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다. 야외 활동이 줄어들고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늘어나면서 햇빛을 통해 인체가 직접 만들어내는 양이 적어졌기 때문이다. 게다가 과도한 자외선 노출은 피부 노화를 촉진하고 피부암을 유발하기도 한다.

비타민D는 각종 생리적 기능에 작용하지만 특히 뼈 성장에 중요한 영양소이기도 하다. 칼슘의 대사에 필수적인 요소로, 비타민D가 부족하면 골다공증, 구루병, 골절 등의 발생률이 높아진다.

또한,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는 모두 우리 몸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천연 진정제 효과가 있다.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는 세 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유기농 과일 4종 및 유기농 야채 13종 등 유기농 부원료 17종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다. 6無 첨가물 공법을 적용해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의 불필요한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

또한, 이 제품은 유아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이중 안전마개와 빛과 수분의 효과적 차단을 위한 PE재질의 이지오픈(Easy Open) 밀폐용기를 사용해 안정성과 위생성,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관계자는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칼슘의 흡수율이 낮아지는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뼈 건강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며 “제품의 효과 외에도 엄선된 유기농 원료와 무첨가 공법을 적용한 것이 차별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원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인 장대원을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확장, 통합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간 건강을 위한 신제품 ‘밀크씨슬비타민B’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