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종 ‘바디팻 가르시니아’, ‘바디팻 녹차카테킨'을 새롭게 출시한다.

‘바디팻 가르시니아’은 식전에 1정 섭취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800mg 함유된 HCA 성분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A, D, E 등이 추가로 함유되어 다이어트 중에도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분말, 보이차추출물분말, 레몬밤추출물분말의 부원료가 추가되어 식전에 섭취하기 용이하다.

‘바디팻 녹차카테킨’은 식후 1정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3중 기능성 원료 녹차카테킨 300mg을 함유한 제품이다. 

녹차카테킨 성분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알로에전잎 성분이 포함되어 다이어트 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C, 판토텐산, 셀레늄이 영양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준다.

일양약품 바디팻 2종은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배변 트러블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체지방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됐다.

한편, 다이어트에 중요한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 주는 일양약품의 ‘바디팻 가르시니아’와 ‘바디팻 녹차카테킨’ 2종은 온라인 일양헬스 몰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