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이 불편한 장으로 인해 원활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셀레늄 비타민D를 더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를 출시했다.

일양약품이 이번에 선보이는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는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셀레늄, 비타민D를 한 포에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는 Rosell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한 19종의 유산균과 듀라벡 코팅 기술 유산균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Rosell 사의 특허받은 유산균은 마이크로 캡슐에 유산균을 담아 높은 열, 압력, 위산 등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허받은 균주이다.

또한, 유산균이 위를 지나면서 사멸되지 않도록 유산균을 한 번 더 특수 코팅한 듀라벡 코팅 기술 유산균도 함유했다. 

과일, 채소 등의 식물성 배지(노랑 파프리카)를 이용해 발효시킨 4종 유산균까지 담아냈으며, 아연, 셀레늄, 비타민D를 포함한 4중 복합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편,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포 형태이며, 상큼한 포도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일양약품은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는 고품질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하여 담아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불편한 장으로 인해 원활한 배변활동이 어려우신 분을 위한 품격 있는 추석 선물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