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성료…'센시아 모델 강소라 참석' 참가자 응원'센시아 모델 강소라 참석'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28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개최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다리를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1,00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남산공원 백범광장을 출발해 석호정을 거쳐 되돌아오는 6.5km 코스를 걸으며, 구간 내 이벤트 존에 마련된 스탬프랠리에도 참여했다.

특히, 출발 전 개회식에서는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모델인 강소라씨가 참석해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근황과 함께 본인만의 다리 관리 비법을 전하며 참가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걷기 행사가 끝난 후에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패밀리 레크레이션’, 가수 ‘타이거 JK & BIZZY의 신나는 미니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28일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개최된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에서 걷기행사 출발 준비를 하고 있는 동국제약 서호영 상무(오른쪽에서 세번째), 센시아 모델 강소라와 행사 관계자 및 참가자들.

행사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걸으면서 다리 건강도 챙기고, 도심에서 초가을의 정취도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걷기 외에도 아이들과 어른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워킹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센시아’ 브랜드를 통한 질환 정보 전달과 다리 건강을 위한 다양한 소비자 접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