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일동제약, 팜클과 '화합의 밤' 행사 진행…'해충솔루션 잡스' 파트너십 강화일동제약·팜클, 해충솔루션 '잡스'로 맺어진 파트너십 강화 '화합의 밤' 행사 개최

일동제약(대표 윤웅섭)과 팜클(대표 전찬민)이 해충솔루션 ‘잡스(ZAPS)’로 맺어진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화합의 밤’ 행사를 가졌다.

잡스는 팜클이 개발한 해충 퇴치 및 방역용품 전문 브랜드로, 일동제약은 지난 2012년부터 약국용 잡스 시리즈의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는 등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22일,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치러진 행사에는 윤웅섭 일동제약 대표와 전찬민 팜클 대표를 비롯한 두 회사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일동제약·팜클, 해충솔루션 잡스 '화합의 밤'.

올해는 특히, 잡스 시리즈의 제조사인 팜클이 창립 30주년을 맞는 해로 화합의 밤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양 사 대표들은 한 해 동안 현장에서 잡스 시리즈의 영업 마케팅을 위해 힘쓴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우수 성과자에 대한 포상을 통해 담당자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나머지 참석자들 또한 업무 노하우 및 성공사례 등을 공유하며 영업 전략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졌다.

일동제약 잡스 마케팅 담당자인 한민철 CM(Category Manager)은 “잡스 시리즈는 전문 R&D센터의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미, 바퀴벌레, 진드기, 모기, 파리, 쥐 등의 유해생물을 차단하는 20여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팜클과 협력해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는 좋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