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3 금 07:36
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동성제약, 중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이지엔·블링데이·나보다 브랜드 3종' 홍보 마케팅 전개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19.12.04 13:03
  • 댓글 0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중국인 관광객 집중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입점한 브랜드는 동성제약의 두발·염모 브랜드 ‘이지엔(eZn)’,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블링데이(Bling:Day)’, 산모전용 브랜드 ‘나보다(NABODA)’ 등 3종이다.

총 19개 품목이 런칭되었으며,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K-Beauty Assemble Zone’에 매장이 위치해 주목을 받고 있다.

입점된 3개 브랜드 중 ‘이지엔’은 지난해 중국 알리바바 티몰(T-mall)에 브랜드관을 런칭, 중국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동성제약,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특히, 탱탱한 푸딩 제형의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지난 11월 참가한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서도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블링데이’와 ‘나보다’ 브랜드 역시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 감성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성제약은 앞으로도 중국으로의 수출 진행과 함께, 국내 면세점 입점 등 내수시장에서의 홍보 마케팅을 통한 투 트랙 전략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이들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국내 면세점 사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