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 어진)은 지난달 27일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 소재한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남범)을 방문해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국약품 임직원들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급여·상여의 1천원 미만의 끝전을 모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안국약품 한원준 전무(가운데)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남범 관장(오른쪽 두번째).
안국약품 한원준 전무(가운데)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남범 관장(오른쪽 두번째).

이날 전달식은 안국약품 생산본부장 한원준 전무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남범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지역주민들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안국약품 임직원들의 끝전모으기로 마련한 총 5,000,000원을 전달했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남범 관장은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필요한 물품지원과 난방비 지원 등 적재적소에 사용할 예정이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안국약품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끝전모으기 활동은 매년 지속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