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국제약품 소염효소제 '브로멜자임장용정' 출시…브로멜라인 성분 소염 효소제
  •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 승인 2020.02.10 14:04
  • 댓글 0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 안재만)은 지난 1일 브로멜라인 성분의 소염효소제인 '브로멜자임장용정(브로멜라인)'을 출시했다.

'브로멜자임장용정(브로멜라인)'은 외상 또는 수술 후 부종 및 염증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며 장용성 제제로 위산에 의해 약효가 감소되는 것을 막아준다.

국제약품 브로멜자임장용정.

주성분인 브로멜라인(bromelain)은 파인애플 줄기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 효소제로서, 각종 염증 질환을 일으키는 단백질 작용을 억제하고, 단백질 분해를 촉진하여 혈액 내 섬유소와 불순물을 분해하여 염증과 부종을 감소시키고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경감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브로멜라인 제제는 최근 스트렙토키나제·스트렙토도르나제 함유제제의 적응증 축소로 인해 위축된 소염효소제제 시장에 대체약물로 사용될 수 있는 주요 약제로 대부분의 진료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국제약품은 '브로멜자임장용정(브로멜라인)'의 출시를 통해 소염효소제 시장에서 국제약품 영역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어 자사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THE MEDICAL HERALD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HE MEDICAL HERALD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