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한국유나이티드제약, '16년째 해외산업연수 인턴십 프로그램' 실시…'성균관대 약대생들에게 베트남 연수 제공' 현지 체험 기회 준 회사에 학생들 감사 손편지 보내와성균관대 약대생들에게 베트남 연수 제공
현지 체험 기회 준 회사에 학생들 감사 손편지 보내와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약학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산업연수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은 약학대학 학생들이 전공과 관련된 산업체, 기업 등에서 업무를 경험하며, 실무 능력을 향상하고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2005년부터 16년 동안 매년 인턴십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해외산업연수 인턴십 프로그램은 동계방학 4주 동안 성균관대 약학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베트남 연수 단체사진(성균관대 약대 학생들, 호치민 약대 학생들 및 교수).

학생들은 베트남 호치민의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베트남 공장을 비롯해 베트남 식약청, 의약품품질관리소, 의약품 도매시장, 주요 국립 종합병원, 빈증(Binh Duong)시 공단 지역, 호치민 및 하노이 약학대학 등을 방문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베트남 공장에서 생산, 마케팅, 영업 현장 체험과 이론 교육을, 교류 협정을 체결한 현지 약학대학에서는 실험실, QC 부서 등 각자의 관심 분야에서 실무실습을 경험했다.

일정 중에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정기 후원하는 빈증시 내 보육원을 방문해 나눔을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