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오피니언 사람과 사람 인사
휴온스그룹, 파나시·휴베나 신임 사장·대표이사 취임…'파나시 박병무 신임 사장' 취임·휴베나, 정용석 대표이사 취임'파나시 박병무 신임 사장' 취임·휴베나, 정용석 대표이사 취임

휴온스그룹의 계열사인 파나시와 휴베나는 각 신임 사장,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1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의 의료기기 계열사 파나시의 신임 사장에는 박병무 전 휴베나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파나시 박병무 사장.

박병무 사장<사진>은 1963년생으로 한양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와 숭실대에서 각 경영학 석사,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한국존슨앤존슨에서 영업본부장, 전무이사를 지낸 영업마케팅 전문가로, 지난 2016년 휴베나 대표이사로 선임되면서 휴온스그룹에 합류했다.

박병무 사장은 지난 3년반 동안 앰플, 바이알 등 의약품 유리용기 제조 전문 기업이었던 휴베나를 식품, 화장품 제약 및 이화학 관련 원부자재 분야까지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키며 휴온스그룹 성장에 기여한 바 있다.

박 사장은 “에스테틱 의료장비를 필두로 K-뷰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파나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글로벌 영업·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라며 “에스테틱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해 의료장비 분야에서도 좋은 성과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휴베나 정용석 대표.

휴베나 신임 대표이사에는 정용석 대표이사가 공식 취임했다. 정용석 대표<사진>는 1960년생으로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2014년부터 휴베나 생산본부장을 역임하며 생산본부 총괄을 맡은 바 있다.

정용석 대표는 생산관리 분야의 전문성을 살려 품질경영을 실천하겠다는 각오다.

정 대표는 “이화학기구 및 원부자재 산업에서 생산부터 유통, 온라인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의 입지를 굳히고, 차별화된 유통 시스템을 도입해 업계를 리드하겠다”고 밝혔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