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Observation
건국대병원, 건국대 충주병원과 '진료 연계' 강화한다…건국대병원 유광하 진료부원장 “건국대병원 '충북지역 의료 활성화에 중추적 역할' 담당"건국대병원, 건국대 충주병원과 '진료 연계' 강화한다

건국대병원이 지난 5일 건국대 충주병원과 진료협력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건국대병원은 건국대 충주병원에서 방문하는 환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건국대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환자 전용 예약 전화를 개설하고 건국 가족 창구 등에서 수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진료과별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의료진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교류를 강화할 계획이다.

건국대병원 유광하 진료부원장(앞줄 가운데), 건국대 충주병원 이우성 진료부원장(앞줄 우측에서 두 번째) 등이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건국대학교병원 유광하 진료부원장은 “건국대병원이 충북지역의 의료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지역 주민들이 서울과 충주 어디서든 원활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건국대병원 유광하 진료부원장, 구당회 행정처장, 홍대영 응급의학과장, 성거미 진료협력센터팀장, 한기태 의료정보팀장과 건국대 충주병원 이우성 진료부원장, 이선미 진료협력팀장 등이 참석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