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데일리팜통신
유유제약 자회사 유유헬스케어, '선제적 시설투자 진행'으로 '건기식 산업 리딩기업'으로 나선다…유유헬스케어, 건기식 산업 급속한 성장에 의한 '신축공장 준공'에 이어 '물류창고 신축' 돌입유유제약 자회사 유유헬스케어, '신축공장 준공'에 이어 '물류창고 신축' 돌입

유유제약 자회사인 유유헬스케어가 건기식 산업의 급속한 성장에 의한 지난 6월 신축공장 준공에 이어 물류창고 신축에 돌입했다.

유유헬스케어가 증설하는 물류 창고 면적은 기존 창고 면적 250평에 추가로 400평 규모를 증설해 총 650평 규모의 물류창고를 보유하게 된다.

유유헬스케어 신축 물류창고 내부.

신축 창고는 창고 화재 발생 최소화를 위해 전 구역 소방감지기 설치 및 경비시스템과 연동해 화재 발생시 초기 대응이 신속하게 이루어지도록 지어졌다.

현재 신축 창고는 완료 단계(소방검사 중)이며, 11월 사용 승인을 앞두고 있다.

유유헬스케어 신축 물류창고 전경.

유유헬스케어 물류창고 증설은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급속한 성장으로 유통물량이 늘어나면서 적시에 원/부자재를 공급할 수 있는 원부자재 창고와 ​보다 많은 완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 확보가 필요함에 따라 추진됐다.

향후 유유헬스케어는 품질 및 재고관리에 주력해 운영 효율화는 물론 창고 임차료 등 물류비 지출이 감소되어 수익성이 한층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