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지난 5월 4일 부터 5월 17일까지 ‘K-Health 기업’ 도약을 위한 각 직무별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반기 채용은 연구개발, 품질관리 경력직 채용에 중점을 두면서 각 직무별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채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마케팅, 뷰티, Total Healthcare 분야까지 적극적인 인적자원에 투자한다는 계획이다.

안국약품 본사.
안국약품 본사.

특히, 안국약품은 이번 채용을 통하여 자사 생동 전환 및 생산을 확대해서 원가절감 및 우수한 품질의 제품생산과 동시에 뷰티 분야까지 영역을 폭넓게 확장하여 ‘K-Health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입사지원서는 5월 17일까지 안국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받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인사총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코로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온라인 Tool을 활용해 채용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안국약품 채용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에도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채용을 결정했으며, 자사생동을 통해 자체적인 제품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믿을 수 있는 제품’, ‘믿을 수 있는 기업’을 함께 만들어 갈 Digital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