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기업 HK inno.N이 사업장 주변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HK inno.N은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와 손잡고 독거어르신 가정 450곳에 건강기능식품과 마스크(건강음료) 등을 넣은 건강키트를 전달했다.

건강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신체적 어려움과 외로움까지 삼중고를 겪는 독거어르신을 위해 기획됐다.

HK inno.N의 건강키트는 건강기능식품 뉴틴, 탈모관리제품 스칼프메드, 마스크 등 어르신에게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했다.

키트 제작은 HK inno.N 임직원들이 직접 맡아 의미를 더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건강키트는 회사의 생산시설이 위치한 경기 이천, 충북 음성∙청주 지역의 복지관을 통해 지원이 시급한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됐다.

HK inno.N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그 어느때보다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실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건강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와 함께 꾸준히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HK inno.N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충북 청주시와 지역 내 아동, 청소년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에 참여 중이며,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작업에도 동참했다.

지난해 10월부터는 밀알복지재단의 기업사회공헌 전문 매장인 기빙플러스와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