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10월 17일까지 ‘K-Health 기업’ 도약을 위한 2021년 하반기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R&D(개발, 연구, 바이오), 품질관리, 품질보증, 영업, 전산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특히, 안국약품은 2030 뉴비전 달성을 위한 ‘개발, 연구, 바이오, 품질’ 분야를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캠퍼스 리크루팅을 온라인 채용 설명회로 대체하고 총 3회(10/13~15)에 걸쳐 구직자들에게 모집 분야의 업무, 요건 등을 공유하고 소통 할 예정이다.

안국약품 본사.
안국약품 본사.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해당업무의 실무자들이 참여해 구직자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회사에 적합한 우수인력을 채용하는 창구로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입사지원서는 10월 17일까지 안국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받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인사총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코로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온라인 Tool을 활용해 채용을 진행한다.

안국약품 채용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에도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이번 정기 공채를 결정했다”며 “의약정보와 디지털 정보를 융합하여 Total Healthcare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K-Health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디지털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