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harmacy Council Daily Pharmacy
'내년도 사업 전략 점검' 일동제약 임원 인사 발표 '일동제약 윤웅섭 대표이사 부회장 승진'…'신약 R&D 등 글로벌 제약사 도약 위한 중장기 과제 추진'에 속도'신약 R&D 등 글로벌 제약사 도약 위한 중장기 과제 추진'에 속도

일동제약그룹이 임원 인사 발표와 함께 내년도 사업 전략 가다듬기에 나섰다.

윤웅섭 일동제약 대표이사 부회장.

일동제약그룹은 30일 일동제약 윤웅섭 대표이사의 부회장 승진<사진 참조>을 비롯해 일동홀딩스의 법무실장에 신아정 상무이사를 선임하는 내용의 12월 1일자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회사측은 2022년을 글로벌 신약 개발 성공의 해로 삼고,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임원 인사 및 사업 전략 점검을 예년보다 일찍 앞당겨 시행한다고 밝혔다.

일동제약은 윤웅섭 대표의 진두지휘 아래 대사질환, 암 등과 관련한 유망 신약 파이프라인 연구개발을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최근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도 나서는 등 R&D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 측은 신약 연구개발, 사업 다각화 및 신사업 발굴 등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하기 위한 중장기 과제의 추진에 더욱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중점 사업 및 주요 과제들의 목표 달성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THE MEDICAL HERALD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