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삼진제약, 아세트아미노펜 500mg 단일제 '게보린 브이정' 출시…'부스터 샷 등 방역패스 관련 백신 접종으로 늘어난 해열진통제 수요 해소' 기대빠른 효과 ·편리한 복약 편의성으로 '소비자 선택권' 강화…'부스터 샷 등 방역패스 관련 백신 접종으로 늘어난 해열진통제 수요 해소' 기대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단일 성분 제제 아세트아미노펜 500mg이 함유된 효과 빠른 해열진통제 ‘게보린 브이’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게보린 브이(V)'-'백신접종과 코로나 팬데믹 이겨내자(vaccine, virus, victory)'

이번에 출시 된 ‘게보린 브이’정은 오한, 발열, 근육통 등에 대한 해열진통제로 통증과 발열 증상을 빠르게 개선시키며, 1회 1~2정씩, 1일 3~4회, 필요 시 최대 4,000mg(8정)까지 복용 가능하다.

‘게보린 브이’정은 브랜드 특유의 제형인 모서리가 둥근 작은 삼각형 모양의 흰색 정제이다. 이는 일반적인 장방형 제품들보다 목 넘김을 편하게 하므로 복약 편리성에도 장점을 가진다. 또한, 게보린 제품 리뉴얼 시 도입했던 ‘제형 붕해 속도 개선’ 공정을 동일하게 적용시켜 더욱 빠른 흡수로 약효 발현 시간을 앞 당겼다.

게보린, 게보린소프트, 게보린쿨다운, 게보린 릴랙스에 이어 출시 된 ‘게보린 브이(V)’정에는 일상이 될 수도 있는 ‘백신접종과 코로나 팬데믹을 이겨내자(vaccine, virus, victory)’라는 승리의 기원이 담겨 있다. 더불어, 다섯번째 확장 라인업 제품이라는 의미도 복합적으로 가지고 있다.

기존 제품들이 두통, 생리통, 근육통 등 증상별 통증 치료 옵션을 표방했다면, ‘게보린 브이’정은 향후 독감, 코로나 등 어떠한 펜더믹 상황에서도 ‘백신접종 후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 해열진통제’라는 TPO에 기반한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다.

삼진제약 게보린브이정.

현재 해열진통제 시장에서 유통되는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 제제 중 처방용 제품이 아닌 소포장 일반의약품 제품은 2~3가지 정도로 매우 적다. ‘게보린 브이’정은 이러한 시장상황을 고려, 10정 PTP소포장으로 구성됐다.

삼진제약 김제석 과장은 “게보린 브이정은 백신접종이 시작 된 이후 급격히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 해열진통제이다. 방역패스와 관련해 지속적인 백신 접종이 요구되는 시기인 만큼 ‘게보린 브이’정은 소비자의 진통제 선택권 강화와 이로 인한 시장 영향력 확대로 의약품 수급 불균형 해소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