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오피니언 사람과 사람 인사
메디톡스, 건기식 전문가 이헌식 이사 영입 '신사업 육성 속도 낸다'…'신성장 동력 확보 위해 건기식사업부' 신설메디톡스, 숙취해소 유산균 '칸의아침'으로 쌓은 경험 바탕…올해 '가시적 성과' 낼 것

메디톡스가 건기식 전문가를 영입하며 신사업 강화에 나선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건기식사업부를 신설하고 담당 임원으로 이헌식 이사<사진>를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헌식 이사.

이헌식 신임 이사는 충남대 미생물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 학위를 취득한 건강기능식품 개발 전문가다. 메디톡스는 이헌식 이사가 LG생활건강기술원에서 20여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디톡스의 건기식 사업을 본격 추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톡신과 필러 등 메디톡스의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로 최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낙점하고 사업부를 신설하는 등 조직 재정비를 마쳤다"며 "이헌식 이사 영입을 계기로 메디톡스의 건기식 사업이 본격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의 과정이 신사업 진출을 위한 준비 과정이었다면 올해는 본격적으로 가시적 성과를 창출되는 한 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메디톡스는 톡신과 필러 등 주력 사업과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신사업 진출을 위해 오래 전부터 활로를 모색해왔다. 숙취해소 유산균 '칸의 아침'을 출시하며 건기식 사업에 첫 시동을 걸었으며, 이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을 런칭, 화장품 시장에서도 입지를 지속 확장해왔다. 현재 뉴라덤은 중국, 유럽 등 주요 국가에도 진출한 상태다.

편집국 에디터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