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제일약품, '세계 금연의 날' 맞아 '사내 금연 캠페인' 실시…'임직원 가족 참여 등 다양한 혜택으로 임직원 건강 증진·금연 문화 확산' 목표'임직원 가족 참여 등 다양한 혜택으로 임직원 건강 증진·금연 문화 확산' 목표

제일약품(대표 성석제)은 5월 31일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In a world without cigarettes, Jeilpharm is with us’(담배 없는 세상, 제일약품이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금연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제일약품은 본사 로비에서 금연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금연 지원 물품 및 다양한 선물과 혜택으로 참여율을 높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흡연자와 비흡연자도 같이 동참할 수 있도록 임직원의 가족들도 참여 대상에 포함하는 등 흡연 여부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게 기획됐다.

제일약품은 이번 금연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의 건강 상태 개선 △ 삶의 질 향상 △ 기업 내 금연문화 조성 확산 △ 가족과 함께하는 금연 캠페인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금연을 결심한 임직원들에게는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금연 지원 물품과 선물을 제공하며 금연에 성공 시 인센티브를 지원할 예정이다.

제일약품이 ‘세계 금연의 날’ 맞아 본사 로비에서 임직원들에게 금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같이 참여한 임직원 가족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금연에 더 관심을 가지고,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함께하는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김민호 제일약품 마케팅PM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직장 동료는 물론 임직원 가족의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혼자만의 의지로는 쉽지 않지만, 직장 동료들과 함께한다면 성공적인 금연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약품은 지난 2020년 7월부터 금연치료제인 니코챔스정을 판매중이다. 니코챔스정은 지난해 바레니클린의 불순물(N-Nitroso-valenicline, NNV) 초과 검출 이슈 당시 식약처 출하 허용 기준을 유일하게 충족시킨 제품이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