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유테이진, '호흡기 환자 삶의 질 개선' 돕는다…'한국의료지원재단과 휴대용 산소발생기 임대료 지원 사회공헌활동' 진행'한국의료지원재단과 휴대용 산소발생기 임대료 지원 사회공헌활동' 진행

홈헬스케어 렌탈사업 선두주자인 유유테이진(대표이사 이동욱)이 한국의료지원재단(이사장 유승흠)과 함께 COViD-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있는 호흡기 환자들에게 휴대용 산소발생기 임대료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산소 치료 서비스를 받는 환자들 중,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에게 휴대용 산소발생기 임대료를 지원하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에서 한국의료지원재단은 임대료 지원 희망환자 선정 및 임대료 지원 업무를 진행한다. 유유테이진은 이번 프로젝트에 1년간 약 2억여원 규모의 지원금을 기부한다.

유유테이진, 한국의료지원재단과 호흡기 환자 사회공헌활동 진행.

휴대용 산소발생기는 호흡기질환 환자들이 외출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정전 또는 자연재해로 인해 가정용 산소발생기 사용이 어려울 때 등 비상시를 대비해서 필요한 의료기기다.

유유테이진 이동욱 대표이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호흡기 환자들은 렌탈비가 부담되어 휴대용 산소발생기 임대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다수 발생해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삶의 질이 심각하게 저하되는 호흡기 환자들의 치료비 경감은 물론 보다 쉽게 산소 치료를 받음으로써 환자들의 삶을 개선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정헌 기자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