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안국약품,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rTG 오메가3' 출시

안국약품(대표 원덕권)은 프리미엄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인 ‘에이원더’에서 건조한 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rTG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원더 식물성 rTG 오메가3는 프랑스 폴라리스사의 기술력으로 순도 80%로 초임계 추출, 특허 받은 Quality Silver 공법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인 오메가3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까다로운 유럽 비건 인증을 획득한 원료를 사용해 비건 지향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며, 중금속과 환경오염, 방사능으로부터 안전한 먹이사슬 최하위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해 안전하게 섭취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식물성 rTG 오메가3 제품.

특히, 해당 제품은 오메가3 뿐만 아니라, 비타민 A와 비타민 E도 1일 영양선분 기준치 100%를 함유하고 있어, 오메가3의 혈행 개선과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역할과 함께 비타민 섭취까지 한번에 7중 프리미엄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원더’는 제품 런칭을 기념해, 6월 한달간 자사몰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식물성 rTG 오메가3 제품 최대 58% 할인과 더불어, 안국약품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신제품 구매 포토후기 작성 시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에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식물성 rTG 오메가3는 단순한 오메가3 제품이 아닌, 안전한 원료와 생산과정을 통해 제조된 차별화된 오메가3 제품이다. 하루 한번 꾸준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혈행 개선과 눈 건조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섭취하기를 권고한다”고 말했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