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휴온스푸디언스, 무더위 극복 '썸머브레이크' 행사 진행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여름을 맞아 7월 한달동안 무더위 극복을 위한 프로모션 ‘이너셋 썸머브레이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시세끼 건강식품으로 무더위를 극복하자는 마음을 담아 가격 할인에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7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침, 점심, 저녁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6종(울트라 아르기닌 6000, NFC 모로오렌지주스, 면역&비타민C, 그린 프로폴리스, 엘테아닌, 흑하랑 부루수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침용 건강식품은 활력을 주고 공복에 섭취하면 좋은 울트라 아르기닌 6000과 안토시아닌이 가득한NFC 모로오렌지 주스로 구성했다. 점심용 건강식품은 영국산 비타민C 원료로 면역까지 챙기는 면역&비타민C와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고 입안에 상쾌함까지 주는 그린프로폴리스, 저녁용 건강식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과 열대야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흑하랑 부루수로 준비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7000명에게는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Calm 크림’ 샘플을 증정, 7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타마누카 스틱 꿀 10포’와 ‘휴대용 약통케이스’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너셋이 구성한 삼시세끼 건강식품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은 휴온스 그룹의 계열사 휴온스푸디언스의 대표 건강식품브랜드다. 2017년 브랜드 런칭 이래 ‘고품질 가성비 건강식품’을 모티브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