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전통의 신풍제약주식회사(대표 유제만)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가 하이브리드 업무공간 선두기업 위워크(WeWork)의 전지점 샘플링 프로그램을 통해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무료 배포한다.

이번에 무료 배포되는 ‘애드마일스’ 멀티팩 3종 중 직장인 20년차가 개발해 화제를 모은 ‘오피스팩’은 직장인들의 고민인 피로개선(육체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에너지 공급)과 눈건강, 혈행, 혈압, 항산화 기능성을 한 포에 담은 제품으로 하루 한 포 섭취로 20가지의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애드마일스 3종 팩키지.(신풍제약 제공).
애드마일스 3종 팩키지.(신풍제약 제공).

또한, 헬린이, 산린이 직장인을 위한 ‘스포티팩’은 최근 유명 연예인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콜레우스포스콜리와 더불어 꾸준한 운동을 위한 지구력 증진, 관절건강을 위한 성분, 그리고 신풍제약 고유 배합비인 생리활성 성분 11종을 한 포에 담았다. 

배변활동이 어려운 직장 여성을 위한 ‘클렌즈팩’에는 배변 활동에 좋은 알로에전잎과 다양한 기전의 항산화 성분을 담고 있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직장인을 위해 만든 애드마일스의 멀티팩 3종은 가장 더운 날 중 하나인 중복을 맞아 더운 날씨에도 일하고 있을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할거라 생각한다. 향후에도 소비자를 더 찾아 갈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