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약용효모 성분을 통한 탈모 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TV-CF는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라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판시딜에 대한 만족감을 일반인 모델들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광고에서 김성주와 안정환이 “8년 연속 판매 1위, 판시딜을 만나면”이라고 물으면, 일반 모델들이 “덜 빠지니까 자신감이 살아요”, “굵어지니까 볼륨이 살아나요”, “풍성해지니까 스타일이 살죠”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이야기한다.

이어 내레이션으로 약용효묘 성분이 모발을 ‘덜 빠지게 굵어지게 풍성하게’ 해 준다고 강조한다. 김성주와 안정환이 “탈모 관리에 역시, 판시딜!”이라는 대사와 함께 ‘풍성!’ 이라고 경례하며 마무리된다.

동국제약 판시딜 TV-CF(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판시딜 TV-CF(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판시딜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후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증언 형식의 TV-CF를 기획하게 됐다”며 “판시딜을 통해 얻게 된 ‘자신감’을 안정환과 김성주 모델의 긍정적이면서도 힘찬 이미지를 통해 표현해 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 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므로 탈모는 물론 잦은 파마나 염색, 여름철 땀과 피지, 강한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