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동국제약 센시안, 피부 온도 잡아주는 '힐링 테라피 쿨링패치' 출시…'핵심성분 TECA·병풀 오일'로 자극이 적은 쿨링감 제공하면서 빠르게 붓기 개선보습·진정 효과도 있어 달아오른 피부 진정·수분 공급에 도움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다리 관리를 위한 레그 뷰티(Leg&Beauty) 브랜드 ‘센시안’이, 피부 온도를 낮춰 진정과 케어를 돕는 ‘센시안 힐테라피 쿨링패치’를 출시했다.

‘센시안 힐링테라피 쿨링패치’는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오일이 핵심성분으로, 화한 자극이 적고 순한 쿨링감을 제공한다.

특히, 피곤한 다리뿐 아니라 얼굴을 제외한 몸의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팔뚝과 등, 발목이나 발바닥과 같이 쉽게 피로해지는 부위에 간편하게 부착해 빠르게 붓기를 개선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시안 쿨링패치.

또한, 보습과 진정에도 효과가 있어 강렬한 햇살에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피부 1차 인체적용 테스트에서 자극이 없다는 점과 피부 온도를 감소시킨다는 점도 확인됐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다양한 형태의 압박밴드와 압박 스타킹 라인업을 선보였던 ‘센시안’이, 피곤한 다리나 열감 있는 피부에 붙이는 쿨링 패치를 출시했다”며 “서늘해진 날씨로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많은 고객들이 외출 후 발이나 다리 피로감 해소와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몬과 오렌지 천연 오일도 함유해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도 도움을 주는 이 제품은 낱개의 파우치 형태로 포장되어 위생적이면서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