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휴온스메디텍, '아랍헬스 2023' 참가 '세일즈 박차'…'휴엔 IVH ER·더마샤인 프로' 등 홍보

휴온스메디텍이 세계적 의료기기 전시회인 ‘아랍헬스2023(Arab Health 2023)’에서 호평을 받았다.

휴온스메디텍(대표 천청운)은 지난 30일부터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리는 ‘아랍헬스 2023’ 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에서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 △전동식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 △신장 요로결석 분쇄기기 ‘URO-EMX’ 등 대표 기기들을 선보이며 에스테틱과 멸균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소독•멸균 영역에서는 특허 기술 ‘에어쿠션 기술’을 탑재한 휴엔 IVH ER 로 각종 바이러스와 MRSA, 박테리아를 사멸시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해외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멸균력으로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음압을 이용한 전동식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와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를 선보였다.

더마샤인 프로는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고분자, 고함량 히알루론산 ‘엘라비에 밸런스’를 얼굴 피부 전체에 주입하는 의료기기다. 자사의 32G 또는 34G 9Pin 멸균주사침과 호환되며 한 번에 커버할 수 있는 면적이 넓어 다른 장비에 비해 시술 시간이 짧고, 최대 140샷까지 꼼꼼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기존 1세대(더마샤인), 2세대(더마샤인 밸런스) 보다 업그레이드된 압력 감지 주사 시스템 과 세분화된 약물 주입량 및 주입속도 설정 기능 등을 탑재했다.

휴온스메디텍, 아랍헬스 전시회 참가.

여드름 증상 개선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는 국내 최초로 펄스광선조사기, 범용전기수술기, 고주파자극기를 한 기기에 조합한 조합의료기기다. 다양한 치료와 처치가 가능하며, 절연보호막 기술이 들어간 고주파 절연카트리지와 제논램프가 적용된 펄스광선조사기(IPL)를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여성용 약물 주입기 '질소프'와 마그네틱 방식 체외 충격파 쇄석기로 충격파를 체내에 전달해 요로, 신장 등의 결석을 파쇄하는 ‘URO-EMX’ 등 다양한 의료 영역을 아우르는 대표 기기들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와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전시회에 소개하고 바이어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과를 이끌고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