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 제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하루 1회 2정'으로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13종·미네랄 10종 섭취

보령(구 보령제약)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한국인에게 필요한 23종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체외로 쉽게 배출되어 부족할 수 있는 수용성 비타민 9종과 눈, 피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지용성 비타민 4종, 신체의 생리기능과 조직 구성에 필수적인 미네랄 10종까지 국내 최다인 23종의 기능성 원료를 한국인의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고려하여 설계, 배합한 종합 영양제다.

우선,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 & 미네랄은 국민건강통계 및 한국인 평균 영양섭취기준을 기반으로 일반 식생활에서 공급이 부족한 비타민A, 비타민C, 비오틴, 칼슘, 엽산 등의 영양소를 한번에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

무엇보다, 스트레스, 수면부족, 음주 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한국인의 생활습관을 고려하여, ‘활력 에너지’로 불리는 비타민B군 7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 고함량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올인원 멀티비타민&미네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돕는 비타민B군은 조리 과정에서 영양소가 다량 손실되어 음식으로는 소량만 섭취 가능하기에 외부로부터의 공급이 필요하다.

또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특성 상 생리 활동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함량이 높은 것을 선택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 이원웅 매니저는 "불규칙한 식사와 다이어트로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기 쉬운 한국인들을 위해 23종의 영양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했다"며 "특히 비타민B군이 부족해 늘 피로감을 느끼는 분들이나 자주 지치는 분들이 매일 1회 2정씩 꾸준히 섭취한다면 일상생활에서 활력을 찾고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편집국  medi@mediherald.com

<저작권자 © 메디컬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